자세한 내용 보기

모두 보기

🔍 당뇨가 없어도 혈당을 관리하는 미국의 새로운 건강 트렌드

🧭 "당뇨가 없어도 혈당을 본다?" 요즘 미국에서 뜨는 건강관리 트렌드 최근 미국에서는  당뇨병 환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혈당을 실시간으로 관찰 하는 새로운 건강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바로  연속혈당측정기(CGM, Continuous Glucose Monitor)  를 착용하여 자신의 식습관, 운동, 수면이  혈당 수치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를 직접 확인 하는 것이죠. 이전에는 당뇨 환자만의 영역이었던 혈당 관리가…

아나운서 출신 최희, ‘급찐급빠’ 실천…아침 러닝으로 20kg 감량 유지 비결 공개

비 오는 날에도 ‘아침 우중 러닝’…“급찐급빠 중입니다” 두 아이 출산 후 20kg을 감량해 화제가 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38)**가 꾸준한 자기관리로 또다시 주목받고 있다. 최희는 최근 자신의 SNS에 “아침 우중 러닝. 급찐급빠”라는 글과 함께 러닝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밝은 표정으로 러닝을 이어가며, 연휴 동안 늘어난 체중을 서둘러 감량하려는 ‘급찐급빠(급하게 찐 살을 급하게…

피클볼 열풍의 그늘…미국서 눈 부상 급증

“단순한 위플볼이라 방심 금물”…전문가들 “표준 보호장비 가이드라인 시급” ■ 20만 명 즐기는 국민 스포츠, 그러나 부상도 ‘급증세’ 미국에서 피클볼(Pickleball)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부작용도 함께 커지고 있다. 최근 5년간 약 2천만 명이 즐기는 이 스포츠는 ‘노인층의 테니스 대체 운동’으로 주목받고 있으나, 안구 부상 사례가 빠르게 늘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 의학학술지  JAMA Ophthalmology…

‘방귀 소리 영상’으로 월 400만 원 버는 23세 여성…이색 부업의 신세계

냄새는 없고 소리만…‘틈새 콘텐츠’로 월 400만 원 수익 캐나다 토론토 출신의 23세 여성 아발론 사프(Avalon Saph)가 ‘방귀 소리 영상(farting videos)’이라는 독특한 콘텐츠로 부업 수익을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호주 매체 *뉴스닷컴(news.com.au)*에 따르면 사프는 유료 콘텐츠 플랫폼에서 ‘라나(Lana)’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단순히 방귀 소리만 녹음한 영상을 판매해 매달 약 3,000달러(한화 약 …

🌟 2025년 10월 19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오늘 하늘은 어떤 메시지를 전하고 있을까요? 오늘은 수성(Mercury)이 운명의 교점(Nodes of Destiny)과 연결되면서,  커뮤니케이션 과  표현 이 중요한 날입니다. 말 한마디가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만큼, 감정을 정확하게 전달하도록 노력해보세요. →  생각하고 말하기!  오늘의 키워드입니다. 💬 💫  오늘 운이 좋은 별자리: 양자리(Aries) & 게자리(Cancer) 솔직함과 자신감이 오늘의 행운을 불러옵니다…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